도대체 이 문답 누구한테 받은지 기억이 안나지만
 하여간 하라고 하셨으니 할게요. ㅠㅠ
 일단 저한테 문답을 주셔서 쌩큐~이빈다.

 요즘 참 바빠서 경기도 못 보고 술만 쳐먹고 다녀서
 블로그할 시간은 정말 없다는 ㅋㅋㅋ
 
 이렇게 닫는건가? 뭐 닫아도 상관은....

1. 노래방에서 노래를 불러야 한다면, 뭘 부를 거예요???  

 분위기를 띄워야 한다면 소방차의 어젯밤 이야기.
 분위기를 가라앉힌다면. 없네 ㅠㅠ ...
 갠적으로 발라드 부르는 거 좀 지겨움.

 

2. 하루동안 투명인간이 된다면 어떻게 하겠어요??
 
 투명인간 되봤자 멀리갈 수 있는 능력 없음 필요 없는데.
 그냥 잘 듯... ㅠㅠ
 아무리 이나영이 좋고 배두나가 좋아도
 스토킹하고 싶은 생각은 없음. 귀찮음 ㅋㅋㅋㅋ


3. 대통령이 될 수 있다면 뭘 바꾸고 싶어요??
 

 장동건, 이나영, 김태희를 천연기념물로 지정.

 결혼을 못 하게 한다
 


4. 집에 불이 났습니다. 당신이 구할 세 가지 것들은??
 
 노트북, 핸드폰, 나


5. 동물이 될 수 있다면 무엇이 되고 싶나요??
 
 나무늘보, 코알라 등등의 좀 게으른 애들
 팬더도 괜찮고.
 


6. 아스날 선수 중 누구의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싶어요??
 

 알무니아 염색 좀...
 그리고 제일 맘에 드는 건 아데발, 벤트너의 호쾌한 스타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7. 당신의 능력 하나를 향상시킬 수 있다면??
 

 화술을 늘려서 돈을 긁어모을테야.


8. 어떤 특정한 음식을 금지할 수 있다면??
 

 전에도 얘기했던 콩자반. 트라우마.
 그런데 취향은 다 다르니 뭐... 금지할 필요 있나?


9. 가장 파티에 간다면 뭘 입고 갈 거예요??
 
 
 내 옷 입고 가야지... 는 농담이고 가능하다면 쟈니 뎁을 입고 가고 싶다.


10. 아스날에 데리고 오고 싶은 선수는??
        

 서브에 있어도 나간다 어쩐다 지랄안하고(디아라 좀 짱남)
 훌리오 크루즈 형 정도의 로얄티와 실력이 있다면 그대는 킹왕짱.

 이름을 지목하라면 즐라탄 ... 왔으면. 물론 즐라탄 오면
 페르시 넘버 투, 아데발 넘버 쓰리가 되는거지.
 
 그리고 라르손 좀 좋아함. 아 그 교활함이란...
 


11. 선생님이 된다면 무슨 과목을 가르칠 건가요??
 

 나 수학쪽하고 과학쪽 사회쪽은 좀 잘 가르칠 수 있음
 


12. 인생에서 아무거나 이룰 수 있다면??
 

 아 진짜 다 시켜준다면 뮤지션이 되어
 80년대 뮤비에 나오는 라큰롤 스타의 라이프를 살며
 파멜라 앤더슨(또는 이나영)과 결혼해야지.
 그리고 이혼하여 비욘세 이런 애들이랑 염문뿌리다가
 
 결국은 뭐... 나탈리 포트만과 백년가약.


13. 유명한 영화에 출연할 수 있다면, 누구로 할 거예요??


 영화 도어즈의 짐모리슨 역활을 맡아서
 무명 시절의 멕라이언과 안면 트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고
 슈렉의 안토니오 반데라스도 괜찮고.
 뭐 한국서는 올드보이 최민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서는 우에노 주리, 아오이유우, 마사미 나가사와 상대역이면 누구든 상관없뜸.
 그거 무지개 여신이던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4. 팝스타가 될 수 있다면, 누구로??
 

 한국 : 김민규, 이석원이 되어 여자를 홀릴거에요.
 외국 : 시드. 하지만 일찍 죽긴 싫어.
 

 


15. 무인도에 아무거나 하나 가져갈 수 있다면??
       

 흠... 내 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가져가면 다 딸려가는거 아닌가염?

Posted by 빨간까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