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포스팅을 못 한 가장 큰 이유는 요즘 무선 인터넷 상태가 메롱입니다. 룸메이트가 인터넷선을 들여와서 쓰고 있는데 공유기로 선 주욱 이어지는게 싫어서 이 아파트 어딘가에서 공유기를 쓰시는 분에게 기생하고 있는데 요즘 잘 안 잡혀요. 제길...ㅠㅠ 제 블로그 띄우는데 대략 1분 정도 걸립니다. 으웩.
그나마 오늘은 상태가 좋아서 간만에 좀 돌아다녀 보니 미라이님이 문답을 넘겨주셨네요. 음식문답은 저번에도 했는데 이게 더 잼나네요... ^^
1. 절대로 못 먹는것은?
못 먹는다고 하는 것들도 앞에 있으면 다 먹는다. 잘 안 먹는 강아지 수육도 앞에 있으니 ... 후후
2. 특히 좋아하는 요리의 원조나라는?
한식아래 대동단결.
3. 닭 돼지 소 개 토끼 오리 중 못 먹는것은?
이른 바 이야기하는 육식 종류 중에 못 먹는 거 없다.하하 난 아마 부인한테 사랑받겠지?
4. 면류중에 가장 좋아하는것은?
스파게티와 라면. 다만 스파게티를 먹었던 여자와 잘 된적이 없어 피하려는 중. 피하면 좀 되려나?
5. 인스턴트 라면중 가장 애호하는 것은?
국민학교 4학년 때 안성탕면에 된장을 풀어 먹어 본 적이 있는데 최고!!! (안성탕면에는 된장이 약간 들어간다고 하던데요?)
6. 육식과 초식중 어디?
초식이라 하면 날 아는 이들이 날 비난하겠지. 난 삼겹살 먹을때 깻잎 따로 고기 따로 먹는다. 그게 더 맛나서 후후
7. 우유중 좋아하는 맛은?(흰우유 제외)
쬬코 우유를 제일 많이 먹는 듯.
8. 우유중 좋아하는 브랜드는?
변비에 시달리던 친구가 '변비엔 하루 1.5L 매일우유 ESL이 최고'
그 얘기 이후엔 그 브랜드밖에 기억이 안 남는다...
9. 탄산음료중 좋아하는것은?
웰치스 포도 (술 마신 다음 날 킹왕짱!) 칠성 사이다 (술 마실 때 킹왕짱!)
뭐 이러지? ㅠㅠ
10. 과일주스 '오렌지 포도 복숭아 사과 망고' 중 싫어하는것은?
복숭아는 과일도 별로 찾아 먹지는 않고 음료수도 별로. 통조림 중에 황도가 제일 별로. 술집서 안주 황도 시키는 친구들하고는 멀어지는 경향이 있다.
11. 핫커피와 아이스커피 중 어느쪽?
아직 애라서 뜨거운 거 잘 못 먹는 까마구 당연히 아이스 커피
12. 커피중 제일 좋아하는건?
달고도 달고도 달은 것. 카라멜 마끼아또?... 후후 고르고 나서 매 번 후회한다. 아... 이렇게 또 배도 안 채우고 칼로리를 늘리는구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