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Arsene. Thanks for the memories. But It's time to say goodbye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대승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1년 4개월만 방문. 아침 여덟시에 오다니...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u2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디디 레이몬을 만난 시드 비셔스의 얼빠진 표정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베를린 옥토버페스트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4L째 마시고 있다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이거 집에 가져가고 싶다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웃김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어디부터 했니?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재규어 c-type proteus. 운전하기 힘들게 생겼다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Crow9(@crow9)님이 게시한 사진님,





Posted by 빨간까마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