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9(@crow9)님의 공유 게시물님,


집에 처음 확인하러 갔을때..

완공 한달전에 오픈하던데 생각보다 덜 된 곳이 많았다..



이사는 별 일 없이 끝났고.

일주일동안 다이소 세번, 무인양품 두번, 플라잉타이거 한번, 이케아 한번 방문했다.

오븐은 첨 써보는데. 고등어를 구워봤음.



혼자니까.. 1인용 소파를 선택했다.

무인양품에서 봤던 쇼파에 빠져서. 결국 일본에서 배송을 받음.

한국에서는 쇼파만 66이었는데. 커버와 오토만까지 해서 같은 가격에 배송받았다.

하지만. 사진에서처럼 고양이가 주로 사용중.



이사하면서 집을 조금이라도 깨끗하게 쓰면서 청소 덜 해보려고

샤오미 로봇 청소기를 샀다.

와이파이가 연결이 되면 원격조정 가능하고.

셋팅만 잘 해놓으면 위의 사진처럼 꽤 구석구석 청소를 함.

매일 저녁 여섯시면 돌아가게 해놓았다.



이사 가기 전까지의 가장 큰 고민은.

출근거리가 꽤나 멀다는것.

편도 1시간 20분~30분정도 예상했다.

하지만 다니다 보니 괜찮은게

원래 내가 다녔던 시간이랑 큰 차이가 없으며

길 자체가 덜 막혀서 운전 스트레스는 덜하다는것.

특히 북한산 길쪽은 운전하기 좋다. 





집들이? 파티?는 몇차례 했음.

할머니, 부모님 초대해서는 어머니가 해주신 불고기 해먹었고

나머지는 라끌렛 그릴로 고기 구워 먹음. 

비싸지 않게 사거 잘 해먹고 있다. 




프로슈토를 곁들인 무화과 샐러드.

바질은 기른 것으로.

모짜렐라 보통 쓰는데 페타도 잘어울림.




지중해식 한치샐러드

색깔도 예쁘고 맛도 괜찮고 심지어 만들기도 쉽다.

다음에는 좀 더 센 불에 하기



지삼선

전에도 올렸었고...

사먹는것과 달리 뭔가 살짝 결여가 된 맛인데 그걸 아직 모르겠음



모닝글로리 & 샐러리 볶음

지나치게 짰다... ㅠㅠ



첫째 고양이는 첫날부터 부비적거렸고

둘째 고양이는 첫날은 숨어 있었음.

하지만 오빠고양이가 데리고 나와서 둘째날부터는 신나게 뛰어다니고 있음.



사우어크라우트는 만들어놓고.. 파티할때 안 꺼냈다.

한참 먹게 생겼음 ㅋㅋ



턴테이블 장을 꾸며보겠다고 도면도 그리고 했으나..

결국 이런저런 문제로 이케아에서 테이블 두개 사서 꾸몄다.

뭐.. 잘 쓰고 있음.



턴테이블 두대가 외로이 놓여있다..

이제는 허리 좀 펴고 음악 틀 수 있다.


일단 대충은 꽂아놓았다...

Crow9(@crow9)님의 공유 게시물님,


생난리 쳐서 결국은 바이닐 장을 받음.

받고 보니. 높이가 맞지 않더라는... 깊이는 괜찮은데.

어쩔 수 없이 두층을 비워놓고 꽂았다.

따로 제작을 하거나 이케아를 쓸 것을 그랬다는 생각을..



사람들이 놀러오면

첫째 고양이가 거의 호스트처럼 굴고 있음..

Posted by 빨간까마구